연말정산 아우성…5천500만원이하 직원 79%가 세금증가 기업도(종합)

걍 다 뺏아서 나눠주면 불만이 없을듯...우리나라 국민 정서상 자기보다 잘 사는 사람있으면 눈꼴셔서 못봐준다. 걍 다 뺏아서 나눠주면 이런말도 안나오지 않겠나. 본인 연말정산 10만원 더낼때 남이 100만원을 연말정산 전에 더냈는지 덜냈는지 잘 모르면서 무조건 다른사람 욕할바에야, 수입 모두 평준화 시키고 차등없이 똑같이 하면 여기 톡커들이 원하는대로 되는건가? 있는 사람들은 회계사한테 말해서 미리 세금계산해서 다 내고 연말정산 때 차액만큼 추가로 내는건데 금액이 왕창나오면 그 회계사 짤라야지.

톡커님들 원하는대로 할려면 회계사와 세무사 싹다 짤라내고 연말정산때 세금내는거 계산하면 세액납부액 확인할 수 있으니까 걍 그거보고 인정하든가 공산화하든가 하자. 말 너무 많다. 1번 뽑나 2번 뽑나 지난해 연봉이 1억1천만원대인 신모(51)씨 어떻게 하면 억 연봉이 가능할까 25년직장근무 200만원이면 세금감면 소비증가 기업매출증가 취업인구증가 이렇게 선순환을 만들어야하는데 세금확대 소비감소 기업매출하락 취업인구하락을 정부가 만들고있으니 참 답답하다 나 연봉 2000도 안되는데 올해 가장 많이받더라 제작년에 3만원, 작년엔 8만원대..올해는 17만원받는데? 미혼 여성이고 부모님 올리지도 않고 오롯이 내가 쓴 금액만으로 연말정산했는데 나는 왜이렇게 많이받고 신나지?

그리고 우리 직장에서도 거의 다 받는 분위긴데 세금 더 내야한다는 사람들은 더럽게 경제생활 안했나보네..뭐 이런 분위기 왜 가만히 있냐, 이런걸 보고 참는 국민들이 더 바보같다는 사람들은 나가서 1인 시위라도 했냐고 물어보고 싶다. 대부분의 이런 베플 작성자도 인터넷 안에서 성낼 뿐이니 예전에는 혁명 시위 등 국민들이 단합해서 정부에 저랑하고 반대했지만 요즘 사람들은 그럴 의지도 시간도 없어 보이죠 인터넷기사에 달린 베플 추천이나 할줄알지. 저도 지금 상황은 마찬가지지만..다수가 밖으로 나가지 않은이상 바뀌는건 없을 겁니다.

여느때처럼 그냥 불만만 쌓인채 지나가겠죠. 또 이런일이 생길꺼고 또 정부 욕하는 댓글이 달릴꺼고 추천수는 올라가겠지만 댓글로 주장을 들어내봤자 직접 움직이지 않는 이상 바뀌는건 없습니다 맨날 1번만 찍어주는 윗세대들 때문에 대한민국 나라가 망하기 일보 직전이다 매번 당하고 속고 정부입에서 거짓말은 기본인데 1번 왜 찍어주는지 이해불가다 작년 연봉 4400인데 20만 토했다! 작년엔 20받았었거든? 솔까 없는것들이 1번 찍은것들 쫓아가서 따져 묻고싶다 이렇게 대놓고 수탈을 해가는데 조용한 우리나라 국민성 존경합니다. 중앙정보부 재건해서 고문부활해도 1번 뽑아줄듯.  내년 총선에도 개누리 과반 넘으면 서민들은 진짜 이민생각해 봐야함 창조경제 맞네 세금 이란 단어를 앞에 빼먹어 그렇치 1번은 이제 안찍을란다 이런 정부를 어떻게 믿고 공무원연금개혁 맡기냐